Online Mall
상품의 차별성과 품질 및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대형 마트,편의점, 백화점,과 대형프렌차이즈, 도소매,식자재,급식업체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품질경쟁력을 갖춘 상품을 가까이에서 직접 공급하는 식품 유통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습니다.

타이틀

good sense, good food

Mission

good sense, good food
양식있는 사람들이 만드는
정직하고 착한 먹거리

Vision

새로운 도전 정신으로 끊임없이 변화하고 혁신하는 일류기업 구현

양질의 고객이,
최고의 인재가,
우수한 협력업체가

경쟁적으로

활용, 동참, 협력

하려는 우리

Core Value

철저한 위생관리, 꾸준한 연구개발 미트뱅크가 지키는 가치

추구 방향

  • 단순화
    Simplification
  • 표준화
    Standardization
  • 정보화
    Informatization

축적 자원

  • 프로의식
    Professionalism
  • 역량 강화
    Empowering
  • 통합기술력
    Integration
TOP

개인정보처리방침

본 사이트는
보안이 취약한 Internet Explorer 9 이하 버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Internet Explorer 10 이상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십시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Internet Explorer Update